미스터트롯 이찬원, 유튜브 하기를 바라는 팬들의 염원 ‘수은등’ 재조명, 130만뷰
상태바
미스터트롯 이찬원, 유튜브 하기를 바라는 팬들의 염원 ‘수은등’ 재조명, 130만뷰
  • 허남수
  • 승인 2020.08.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9월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 수은등 (김연자)’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노래방에서 ‘수은등’을 부르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찬원의 남다른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하지만,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탑7의 멤버들과는 다르게 미스터트롯 이후부터 유튜브를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대해서 연예인출신 상담심리학 박사인 권영찬 교수는 “아마도 대학생에서 연예인이 되자마자 TV조선 사랑의콜센타와 뽕숭아학당의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힘들수도 있다.”고 권영찬행복TV에서 조언했다.

이에 권영찬 교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권영찬 행복TV’에서 “이찬원이 트로트 실력으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마음의 여우가 생기면 꼭 유튜브를 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설 것이다. 그래서 응원 차원에서 이찬원 공식채널인 유튜브 구독자와 가장 최근에 남긴 ‘김연자 수은등’을 하루에 한 번씩 꼭 들어 달라고 부탁의 방송을 전했다.

권영찬 교수의 지난 방송과 이찬원의 팬들이 호응을 해줘서 이찬원의 유튜브는 활동을 전혀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구독자 6만 8천여 명에서 현재는 7만 4천여 명을 넘어서고 있다. 그리고 이찬원이 노래방에서 부른 수은등 조회수도 110만회에서 1주 만에 130만여 회가 넘어서며 관심을 받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이찬원이 마음의 여유가 생길 때 유튜브를 편안히 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팬들에게 이찬원 구독자수 늘리기와 ‘김연자 수은등’ 조회수를 부탁한다, 첫 목표는 구독자 10만명을 넘어서 유튜브로부터 실버버튼을 선물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찬원은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찾아서 해당 영상에 꾸준한 방문이 이어져 지난 8월 24일 현재 조회수 134만을 기록 중이다.한편, 최근 이찬원의 팬클럽들은 수재민 돕기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4일 또 다른 이찬원 팬카페인 ‘찬원마을’은 수재민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찬원 팬카페는 지난 8월 14일 오전 11시 45분 찬스 주민분들의 마음으로 모인 모금액 총 43,802,812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이찬원 이름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더불어 지난 20일 이찬원 팬카페인 ‘이찬원엄마팬’ 측은 나주지역 수재민 돕기에 나서 따뜻함을 전했다.한편, ‘이찬원엄마팬’ 측은 “이불 100set, 닭300마리, 선풍기30대 그외 생활용품 모아서 보내드렸습니다”고 전하면서 “수재민 여러분 힘내세요. 가수 이찬원과 엄마팬이 함께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