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보스웰릭산 65% 이상 함유 '보스웰리아환' 할인 특가
상태바
자연지애, 보스웰릭산 65% 이상 함유 '보스웰리아환' 할인 특가
  • 민강인
  • 승인 2020.08.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웰리아란 인도의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감람나무과 유향나무에서 추출할 수 있는 진액이며, 나무 한 그루에서 400~500g 극소량만 채취 가능한 귀한 원료이다. 성경에서는 동방박사가 아기 예수의 탄생을 기뻐하며 가져온 선물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보스웰리아에는 '보스웰릭산'이라는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보스웰릭산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보스웰릭산을 65% 이상 함유한 '보스웰리아환'을 선보이며, 출시기념 20%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보스웰리아의 유효성분인 보스웰릭산이 65%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보스웰리아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영하 40도 이하의 저온 상태에서 원료를 건조시키는 진공 동결건조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보스웰리아 제품을 선택할 때는 보스웰릭산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본 제품은 보스웰릭산이 65% 이상 함유되어 있다는 확실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스웰리아와 함께 섭취할 때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뽕나무잎과 초록입홍합, 우슬뿌리분말, 강황분말을 부원료로 투입했다. 반면 보존료나 감미료, 합성향료, 착색료 등의 합성보존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금속성 이물 및 대장균, 살모넬라균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많은 분들께서 접해보시면 좋겠다"라고 했다.

사진=자연지애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