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여자' 이나영, 따라갈 수 없는 챠밍함 '독보적'
상태바
'그 남자의 여자' 이나영, 따라갈 수 없는 챠밍함 '독보적'
  • 박홍규
  • 승인 2020.08.25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나영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춘희 디자이너와 CJ ENM 오쇼핑부분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가 브랜드 탄생 2주년 맞이 20FW 컬렉션 그랜드 론칭을 알리며, 뮤즈 이나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지스튜디오 화보 속 이나영은 가을 · 겨울 시즌 일상 속에서 가볍고 따뜻하지만 우아함을 놓치지 않은 패션 아이템들과 함께 아름다운 미모를 보여주고 있다. 

화보 속 이나영은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니트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가을 · 겨울 시즌 하나만 걸쳐주어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트위드 패턴의 피코트, 지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밍크 자켓 머플러 세트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한 밍크 자켓과 함께 매치한 튤 니트 스커트로 꽃잎을 두른 것 같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보여주며 다가오는 20 FW 시즌 일상 속에서 빛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이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지스튜디오(g studio) 20 FW 컬렉션 아이템이다. 지스튜디오 제품들은 29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4일부터 방송 사전 CJmall 미리 주문시 10%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