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마켓컬리 입점 초반부터 1차 완판 행진 대세 브랜드로 급부상
상태바
닥터바이오, 마켓컬리 입점 초반부터 1차 완판 행진 대세 브랜드로 급부상
  • 허남수
  • 승인 2020.08.2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부터 민감성 성인까지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더마코스메틱 닥터바이오가 마켓컬리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당일에 발주 물량이 모두 팔릴 정도로 인기다.

이번 마켓컬리 입점 이벤트를 통해 1차 완판된 제품인 ‘닥터바이오 에코 올인원 클렌저’는 한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수 있을 뿐 아니라 전성분 ewg green등급으로 신생아바디워시 , 올인원 바디워시, 약산성바디워시로  잘 알려져 있다.

‘닥터바이오 에코 로션’은 세라마이드엔피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 및 피부수분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바이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와 함께 쓰려고 구매했고 로션의 쫀쫀한 제형이 맘에 든다며 더 구비를 해놓고 써야겠다“는 의견을 비롯한 소비자들의 호평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제품력 이외에도 향과 성분 역시 육아맘들로 부터 합격점을 받아 많은 육아맘 및 주부들, 민감성 성인들의 구매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다”하면서 “현재 인기리에 판매가 된 만큼 최대한 물량을 빠르게 확보하여 고객들에게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