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 코듀라 NZ 집업 등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 출시!  
상태바
안다르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 코듀라 NZ 집업 등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8.26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래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올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한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을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에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소재인 에어쿨링으로 만든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와 다가올 가을 날씨에 제격인 ‘코듀라 NZ 집업’, 후디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먼저 ‘에어쿨링 팬츠 시리즈’는 레깅스와 또 다른 편안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올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게 된 ‘에어쿨링 슬릿 부츠컷 팬츠’는 입었을 때 1.5배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실루엣을 완성하며, 편안하면서도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착용감이 특징이다. 롱 기장과 숏 기장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로 구입, 세련된 애슬래저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코듀라 NZ 집업’은 안다르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아우터다. 코듀라(CORDURA) 소재는 일반 원단에 비해 약 10배 이상의 우수한 내구성으로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손상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입는 순간 내 몸에 꼭 맞춘 것처럼 편안한 ‘착붙핏(착 달라붙는 핏)’으로 몸의 곡선을 살려주는 절개 라인 디자인이 더욱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오래, 자주 입어도 변형 없는 실루엣을 선사하는 ‘에어리핏 드라이 후디’는 가볍고 보송한 촉감을 자랑한다. 에어리핏 소재로 제작해 운동할 때나 일상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후드 티셔츠이며, 코튼 텍스쳐로 땀을 흘린 후에도 쾌적함을 선사한다.  

넉넉한 오버핏 스타일의 ‘와플 오버핏 크롭 후디’는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해준다. 골반까지 오는 기장감의 커버업 후드티로 편안함을 강조하는 데일리웨어 느낌을 낼 수 있다. 

안다르는 F/W 신상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6% 할인가에 간절기 아이템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