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유혹 앞에 무장해제, 임영웅의 "티바치킨 내 입에 착착" 티저 2편 공개
상태바
그의 유혹 앞에 무장해제, 임영웅의 "티바치킨 내 입에 착착" 티저 2편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8.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티바두마리치킨 광고의 티저 영상 2편이 공개됐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4일 타이틀 '티바두마리치킨x임영웅 CF티저 궁금해요?' 1편에 이어 25일 영웅시(오후 6시 16분)에 2편 영상을 업로드했다.

19초짜리 티저 영상에서 임영웅은 기대와 기쁨의 환한 얼굴로 골목길을 돌아 전력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을 향해 질주해 꼬옥 껴안고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밖에도 임영웅은 나레이션으로 알싸한 마늘토핑 알마간과 매콤한 고추토핑 고마간을 소개하면서 "나 임영웅과 티바의 운명적 만남, 손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티바투마리치킨"을 홍보했다.

끝으로 양손에 치킨을 든 임영웅은 "내 입에 착착"을 외쳤다.

또한, 유튜브 설명문에도 "티저 영상도 CF광고 영상으로 만들어 버리는 리스펙웅, 히어로의 능력은 도대체..."라며 입맛을 자극하는 임영웅의 멋진 연기를 절찬했다.

아울러 "기다리고 기다리신 CF 본편 영상은 8월 28일 금요일 저녁 영웅시에 메인영상(1)과 서브영상(2) 3편을 모두 봉인 해제하겠다"고 예고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부산의 작은 치킨 집으로 시작하여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단순히 가격만 싸게 파는 전략이 아닌 맛과 가격, 양 3박자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 오는 9월 1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TV에 임영웅 CF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