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UV자외선 살균기·선풍기’ 등 8월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샤오미, ‘UV자외선 살균기·선풍기’ 등 8월 증정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8.2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UV자외선 살균기·선풍기’ 등 8월 증정 이벤트 진행 샤오미 국내 공식 총판사 한국테크놀로지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테크놀로지 관계자는 “최근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코로나19 확진자도 무섭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세균감염 방지를 위한 개인 위생 및 청결은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상당 시간을 집에서 보낼 수밖에 없기에 쾌적한 내부 환경은 물론 운동 등의 자체 건강관리 역시 중요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국민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시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우선 최근 출시한 미10라이트와 홍미노트9S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자체 브랜드 상품 안티코(Anti-co) 살균기(4만원 상당)를 무상 증정한다.

미10라이트는 최저가 5G 스마트폰으로 5G 이용 희망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주는 등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고, 홍미노트9S는 2020년 애플을 제외한 외산 단말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히트 상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상 증정하는 미니 UV자외선 살균기 안티코(Anti-co)는 마스크, 휴대폰 등 소형 생활용품을 소독할 수 있는 방역제품으로, 전국 이동통신 5천개 매장에 납품, JTBC 소개 방송, 서울시 중구청 기증 등이 진행되었다.

참여 방법은 국내 샤오미 공식몰 또는 구매사이트에 코로나19 위기 극복 응원글과 상품 수령정보만 기재하면 완료된다.

다음으로 SKT 공식몰인 ‘티월드 다이렉트샵’과 KT 공식몰인 ‘KT샵’을 통해 미10라이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신 샤오미 유·무선 선풍기 미스마트프로(Mi Smart Pro)를 추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예상치 못한 늦더위에 선풍기 구매를 망설이고 있거나 쾌적한 집안 환경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미스마트프로는 지난 7월 출시한 유·무선 선풍기로, 100단계 풍속 조절, 쾌적한 자연풍 기능 등이 주요 장점이다. 소비자가 9만 9천원에 절찬리 판매 중이며, 샤오미 전용 App 미홈(Mi Home)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AI음성인식 기능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LGU+의 알뜰폰 판매 채널인 ‘유플러스 알뜰폰 파트너스’는 무려 4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애플 에어팟2, 샤오미 미체지방체중계 2세대, 미밴드4, 레드미보조배터리2만mAh 등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며 안티코 살균기와 중복 지급도 허용된다.

미밴드4와 미체지방체중계는 샤오미 전용 App 미핏(Mi Fit)과 연동된 스마트폰으로 두 제품 관련 히스토리 및 세부 데이터 파악이 가능하다.

미밴드4는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 등 실시간 운동 현황을 보여줄 뿐 아니라 다양한 운동모드를 지원한다. 미체지방체중계를 통해 체지방율·근육량·신체나이·기초대사량 파악이 가능하여, 운동 성과 및 건강 상태를 언제든지 체크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홈트(Home Training)'가 어느 때보다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상당히 적절한 이벤트라는 평을 받고 있다”라며, “모든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 밖의 이벤트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한국테크놀로지가 운영하는 국내 샤오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