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재고 면세품 판매 금액 ‘마음방역 키트’ 제작
상태바
롯데免,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재고 면세품 판매 금액 ‘마음방역 키트’ 제작
  • 박주범
  • 승인 2020.08.2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코로나19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SNS 응원 댓글 캠페인을 진행한다.

2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롯데면세점 공식 SNS 채널에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LDF 마음방역 키트’를 증정한다.

‘LDF 마음방역 키트’는 롯데면세점이 8월까지 진행한 재고 면세품 온라인 판매 금액의 일부를 통해 제작되었다. 기능성 티셔츠, 텀블러, 그립톡(스마트폰 핑거홀더), 응원 메시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기능성 티셔츠는 땀 배출에 용이한 소재로 만들어 방역복 안에 입을 수 있게끔 하였다. 롯데면세점은 고객 증정 외에도 간호사를 비롯한 코로나19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들에게 이 키트를 직접 전달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티셔츠 디자인은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루어졌다. 

스티븐 윌슨은 “티셔츠에 의료진의 헌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표하는 의미의 아트워크를 담았다”며 “작년부터 이어온 롯데면세점과의 인연을 통해 한국의 의료진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굉장히 뜻깊다”라고 말하며 재능기부 소감을 전했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