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후 베스트 1위 2위 올라...초기 입점 성공적
상태바
밀크터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후 베스트 1위 2위 올라...초기 입점 성공적
  • 허남수
  • 승인 2020.08.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지난 8월, 국내 대표 H&B스토에 올리브영에 입점 후 기획전 기간 내내 베스트 순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된 밀크터치 제품은 롱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벨벳 쿠션)과 마스카라, 터치마이립으로 이미 온라인 상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벨벳쿠션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해당 제품들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재확인했다.

특히 벨벳쿠션과 메이크업 필수템 세트(벨벳쿠션, 마스카라)는 온라인몰 베스트 카테고리 내 1위와 2위에 나란히 오르는 등 성공적인 입점 신고식을 치렀다.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제품력에 있다. 벨벳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높은 지속력과 강력한 밀착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마스크에 묻지 않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밀착력과 지속력이 좋은 해당 제품들이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성공적으로 입점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밀크터치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를 기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밀크터치는 국내 최대 홈쇼핑사인 CJ 홈쇼핑 라이브 방송과 대만 홈쇼핑 방승을 앞두고 있어, 향후 브랜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밀크터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