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 “1인 뷰티 전문샵 대세화...맞춤 구조로 성장세 유지”
상태바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 “1인 뷰티 전문샵 대세화...맞춤 구조로 성장세 유지”
  • 민강인
  • 승인 2020.08.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재 상향된 시점, 국내 산업 시스템 역시 이에 따른 변화의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시즌 별 다양한 제품 및 선호도를 통해 수요 확장을 이뤘던 뷰티 분야 역시, 이 같은 변화 속 최적화 된 시스템을 도입한 브랜드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오픈형의 구조와 환경을 갖췄던 뷰티샵 등은 프라이빗 룸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퍼스널 시스템의 대체가 불가피해진 것이다.

뷰티 산업에 주요 축으로 거듭나며 사업적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왁싱샵 역시 이에 발맞춘 브랜드들이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왁싱 전문가의 1대1 서비스를 기초로 하고 있는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이 같은 프라이빗 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됐던 자영업계에서도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한 수익을 창출해고 있다고 밝혔다.

아나덴 가맹본부 측은 올 초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이 커지던 때, 해당 지역 가맹점의 운영은 비교적 순탄했다고 전하며 이후 전국 전지점 평균 월매출 갱신 등의 기록도 세우는 등 브랜드 확장세를 유지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아나덴 측은 이것이 앞서 설명한 1인 프라이빗 시스템의 역할이 컸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아나덴 가맹본부 관계자는 “이미 브랜드 런칭 후 많은 왁싱 매니아들과 고객들 사이에 위생적으로 호평 받아왔지만 전국적으로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면서 이 같은 위생과 청결이 더욱 관심을 받는 것 같다”고 전하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된 이후에도 전국 가맹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가맹점 방역을 꼼꼼히 진행하고 더욱 청결하고 위생적인 왁싱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본사차원의 노력을 꾸준히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나덴은 단순히 1인 뷰티샵이라는 구조적 장점에만 그치지 않고 왁싱 전문 브랜드로의 체계적인 시스템 및 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는 아나덴이 런칭 당시부터 유념해 온 사명으로써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가야 할 개념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나덴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창업 시장 위축 속에서도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오는 9월 광주상무점과 미사역점을 비롯한 동탄남광장점 등의 오픈을 준비하며 많은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아나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