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박서준과 함께 한 2020 FW 화보 공개 .... 'K새로이, 올 가을 노린다'   
상태바
K2, 박서준과 함께 한 2020 FW 화보 공개 .... 'K새로이, 올 가을 노린다'   
  • 박홍규
  • 승인 2020.08.28 0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인 박서준과 함께한 2020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2020 F/W 화보를 통해 자유롭고 감각적인 하이킹룩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가을·겨울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한층 성숙된 분위기로 가을 하이킹룩부터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리스 코디를 완벽히 소화했다. 또한 심플하면서 오버핏 디자인이 돋보이는 ‘씬에어 다운’을 비롯한 다채로운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숏패딩과 플리스 등 2030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아우터군을 출시하고, 논퀼팅 및 푸퍼 등으로 디자인에 다양한 변주를 더하는 등 겨울 다운 스타일의 다변화를 시도했다. 

 

또한 가벼운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하이크 제품군을 강화하고, SS시즌에 출시한 친환경 제품군 ‘블루트리’ 라인을 전체 제품의 20%까지 확대해 선보인다. 리사이클 소재를 의류 뿐 아니라 용품군에도 적용하는 등 친환경 제품군을 확대했다.

K2는 2020년 신상 플리스, 다운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