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큐, 2020 FW 청첩장 출시...재인쇄 할인 '든든한 카드큐' 캠페인도
상태바
카드큐, 2020 FW 청첩장 출시...재인쇄 할인 '든든한 카드큐' 캠페인도
  • 박주범
  • 승인 2020.08.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첩장 전문 브랜드 카드큐가 2020년 가을과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청첩장 신상품을 출시했다. 

청첩장의 정석인 플라워 디자인에 가을, 겨울의 차분함과 서정적인 느낌을 담은 '꽃길처럼', 아름다운 풍경 속 로맨틱한 신랑신부가 특별한 '스윗 댄스1'과 '스윗 댄스2', 종교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우리의 기도', 고급 색지에 금박으로 웨딩정보를 담아낸 '끌로에'의 5가지 상품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매력과 특징을 가진 디자인으로 두 사람만의 특별한 컨셉이나 메시지를 청첩장에 담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커플 일러스트 청첩장'인 '스윗 댄스2'는 선명한 색감으로 구현된 컬러 일러스트의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인다. 노을빛 바다 앞에서 수줍게 춤추는 신랑신부의 모습이 설레는 웨딩스냅을 촬영하는 듯 로맨틱하다. 

또한, 세련되고 우아한 색감의 크림, 올리브, 로즈우드 컬러의 고급색지를 활용한 <끌로에>는 표지 전체가 금박 문구로 가공되어 눈길을 끈다. 웨딩 초대를 위한 기본 문구와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랑신부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되는 두 사람의 이름과 예식일도 금박가공으로 제작되어 특별하다. 펄프 질감이 느껴지는 청첩장 색지 커버에 속지를 끼우는 형태로 심플한 레이아웃임에도 단조롭지 않아 품격이 느껴진다.

『든든한 카드큐』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 19(COVID-19)로 예정된 결혼식을 연기하거나 취소하게 될까 걱정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서비스이다. 올해 결혼식이 예정되어 청첩장을 구매한 고객이 예기치 못한 문제로 예식일을 변경하고자 한다면 최대 50% 할인된 비용으로 재인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가장 행복해야 할 시기에 최근 여러가지 이유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고충이 크다는 것이 안타깝다. 청첩장만큼은 큰 걱정없이 마음에 드는 청첩장을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카드큐에서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이번 카드큐 신상품 청첩장과 함께 조금 더 행복하고 편안한 결혼식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카드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