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동형 모의고사’, 예스24 8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동형 모의고사’, 예스24 8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
  • 민강인
  • 승인 2020.08.2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주택관리사 부문 8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은 2위부터 5위까지 상위권도 모두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중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수험서는 이론과 기출문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실제 시험에 들어가기 전 최종 연습을 원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이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했으며, 각 회차의 과목별 합격점수 및 실제점수를 비교할 수 있어 전략을 보다 효율적으로 짤 수 있다.

문제편 뒤에 OMR 답안카드를 마련해 마킹시간까지 고려할 수 있으며, 법령 개정이 빈번한 2차 과목의 특징을 고려해 최근 개정된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과 시행규칙을 포함한 최신 개정법령을 모두 반영했다. 문제풀이가 끝난 뒤에는 ‘한 눈에 보는 회차별 자가점검표’를 통해 스스로 학습 현황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