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윤승아▪김무열 부부와 함께 한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공개
상태바
프레쉬, 윤승아▪김무열 부부와 함께 한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8.29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레쉬(fresh)'가 배우 윤승아▪김무열 부부와 함께 ‘콤부차(Kombucha)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레쉬와 윤승아의 만남은 이번이 세 번째로, 윤승아는 평소 유투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서도 자신이 애용하는 프레쉬 제품을 종종 소개하며 프레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윤승아▪김무열 부부가 가드닝과 쿠킹, 영화 시청 등 일상을 공유하며 ‘프레쉬 데이’를 보내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콤부차 에센스)는 일상 속 실내외 공해, 블루라 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쉬의 No.1 에센스이다. 

과학적으로 확인된 24시간 트리플 안티폴루션 케어효과로 실내외 공해 및 블루 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콤부차는 홍차를 발효한 추출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한 피부 상태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한다.

이번 콤부차 에센스 캠페인과 함께 프레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중순부터 ‘블랙티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콤부차 에센스 포함 블랙티 제품을 2개 구매 시 스킨케어 파우치 증정, 4개 구매 시 블랙티 에이지-딜레이 바디 크림 정품 (10만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온라인 몰에서는 선물 포장 서비스 포함 스페셜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프레쉬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