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시원한 블루세일 최대 80%!
상태바
신라면세점, 시원한 블루세일 최대 80%!
  • 박문구
  • 승인 2015.06.2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까지 전 매장 행사 진행
지점별, 브랜드별 세일기간·할인율 달라

신라면세점이 시원한 여행을 준비하기 위한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진행하는 블루세일은 전국매장에서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8월 27일까지 최대 80%까지 진행한다. 지점별, 브랜드별 세일기간이나 할인률이 다르니 이 점 유의하도록 하자.

'블루 세일'에는 펜디, 지방시, 페라가모, 멀버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아이웨어, 럭셔리 패션 브랜드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패션시계는 최대 4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블루세일 상세표
 d_0626_003


이외에 인천공항점은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 전원에게 '마스크팩 3종 세트'와 '3000원 할인권(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서울점에서는 6월 30일까지 택시 영수증을 제시하는 방문고객 전원에게 '신라면세점 할인권(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또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올 7월에는 공항점 구매고객 대상 '더블 혜택 카드' 를 증정한다. 인천·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점과 서울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 카드(쿠폰 형태)'를 증정하는 것. 더블 혜택 카드는 인터넷점에서 적립금 5,000원을 포함해 15%할인 쿠폰으로 사용 가능하고 서울점에서는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레멤버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안까지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모든 올레멤버십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혜택이 들어있는 바우처를 증정한다. 올레 멤버십 VIP 고객은 최대 15% 할인 가능한 GOLD 멤버십을, 일반 고객은 최대 10% 할인 가능한 SILVER 멤버십 카드를 발급한다.

신라면세점 바로 가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