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공효진-류준열 예능같은 광고 선보여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공효진-류준열 예능같은 광고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0.08.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아웃도어 광고 트렌드에 변화를 불러온다. 이번 가을 광고는 관찰 예능 같은 자연스러운 스토리 라인에, 자막과 음성으로 정보를 반복 노출하는 ‘디지털 화법’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등산’ ‘캠핑’ ‘솟솟’ 등 각기 다른 일상의 아웃도어 상황에서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한다. 이는 코로나19 이후 장거리 여행보다 가까운 야외 활동이 주목받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것이다.  

광고에는 이번 시즌부터 코오롱스포츠의 모델로 활약하는 배우 공효진과 19FW시즌부터 함께 해 온 배우 류준열이 동반 출연한다. 두 사람은 광고 속에서도 실제 선후배 사이로 등장, 빠른 템포로 대화를 주고 받으며 코오롱스포츠의 FW 주요 제품들을 반복적으로 알려준다. 

‘등산’ 편에서는 ‘산타 레깅스’와 트레킹 슈즈 ‘무브’, ‘캠핑’편에서는 ‘오두막’ 텐트와 다양한 캠핑용품, ‘솟솟’편에서는 리버서블(안팎으로 돌려 입을 수 있는) ‘키퍼’가 그 주인공이다.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매니저 박성철 상무는 “이번 시즌 코오롱스포츠는 고객에게 직진한다. 아웃도어 환경에 딱 알맞은 코오롱스포츠 상품이 어떤 것인지를 자연스럽고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사진=코오롱스포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