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가을 준비 끝, 주얼리부터 에센스까지 스톤헨지 LG생활건강과 함께 “고혹미 물씬” 
상태바
전지현 가을 준비 끝, 주얼리부터 에센스까지 스톤헨지 LG생활건강과 함께 “고혹미 물씬” 
  • 박홍규
  • 승인 2020.08.3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타 여신' 전지현이 여름의 마지막날, 가을 고혹이 물씬 풍기는 최근 모습을 공개했다.  

먼저 전지현은 스톤헨지(STONEHENgE)와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2020 가을 광고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역동적인 컬러의 배경을 뒤로 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톤헨지와 전지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현장에서 전지현은 풍부한 감정연기와 감각적인 포즈를 표현, 모든 컷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려내며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첫 번째 광고 컷 속 전지현은 아름답게 저무는 일몰을 배경으로 브라운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바람과 함께 어우러지는 전지현의 연기가 더해져 그녀의 고혹미를 배가시켰다. 그녀는 이 컷에서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S 팬던트 주얼리를 매치해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 스톤헨지의 이니셜인 ‘S’를 모티브로 한 ‘S-LINK’는 세련된 링크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루 컬러를 배경으로 셔너블한 룩을 선보인 전지현은 완벽한 네크라인을 드러낸 오프 숄더 탑에 프린지 장식이 멋스러운 재킷을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녀는 이 컷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Lucky U) 주얼리를 매치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세련된 화이트 의상을 입은 다음 컷에서는 독보적인 시크함을 뽐냈다. 여기에 반짝이는 별 주위를 감싼 행성 모티브의 주얼리를 함께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투명한 사파이어 글라스 중앙에 스톤을 세팅해 마치 별이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을 형상화 한 스톤헨지 라스텔라 컬렉션이다. 

 

한 곳을 우아하게 응시하며 전지현이라는 잔상 속에서 자유롭게 유영하는 듯한 다음 컷, 블루 컬러 배경과 비비드한 핑크 드레스의 대비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지현은 이 컷에서 봄바람에 살랑이는 수국 꽃잎 속에 살포시 앉아 있는 나비가 꽃처럼 보이는 듯한 디자인의 '러브 듀엣' 주얼리를 매치해 매력적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나비의 모티브를 링 2개로 연결해 마치 날아다니는 듯한 나비를 형상화한 다양한 크기의 반지를 더했다. 전지현이 착용한 ‘러브 듀엣’은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낭만적인 의미를 담아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출시
-10여년의 발효 과학의 정수를 집약해 완성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8가지 피부의 노화 징후를 케어해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 선사

더불어 전지현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를 선보였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사진 = 스톤헨지 LG생활건강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