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백(FOODBACK), 건조과일 5종 이후 ‘미래에서 온 건조채소 양파, 대파’ 선보여
상태바
푸드백(FOODBACK), 건조과일 5종 이후 ‘미래에서 온 건조채소 양파, 대파’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08.3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팜인더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푸드백’ 미래에서 온 건조 과일 5종의 인기를 이어 신제품인 ‘미래에서 온 건조채소 양파, 대파’ 2종을 출시했다. 

푸드백은 'FOOD+FEEDBACK'의 합성어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피드백’이라는 의미로 보다 ‘날 것, 그대로’의 “자연친화적인 건강한 식탁을 만들자”라는 경영 비전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2019년 12월 ‘미래에서 온 건조과일 딸기’를 포함한 총 5가지의 건조과일칩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건조채소 2종은 100% 국내산 채소를 사용하여, 어떠한 첨가물 없이 자연상태 그대로 건조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식회사 팜인더가 보유한 ‘마이크로웨이브 저온진공기술’로 제조돼 식품 건조 과정에서 고열을 가하지 않아 원물 그대로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팜인더 관계자는 “이전 미래에서 온 건조과일 5종이 간식, 차 등 디저트 용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국거리, 무침 등 식자재용”이라며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편 요리 문화가 발달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가정에서 많이 쓰이는 대표적인 야채, 양파와 대파를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말린 채소 형태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팜인더는 자사몰 ‘팜인더몰’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20% 행사, 1+1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