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뷰티브랜드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CJ오쇼핑 완판 기록
상태바
홍영기 뷰티브랜드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 CJ오쇼핑 완판 기록
  • 허남수
  • 승인 2020.08.3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말, 뷰티브랜드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하 송악 크림)이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밀크터치는 앞서 지난 6월, 현대홈쇼핑에서의 매진에 이어 8월 29일 방송된 CJ오쇼핑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새벽 1시 심야 시간 방송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을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영기가 직접 송악 크림을 얼굴에 시연하며, 제품의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내 가족, 지인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진정성'으로 브랜드를 만들어왔다. 두 차례 홈쇼핑을 진행하며 더 많은 대중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감사하고, 고객님들께 진정성이 전달돼 완판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진을 기록한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특허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무자극 인증,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비롯하여 8가지 임상시험을 통해 진정 성분을 입증받았다. 

밀크터치는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대만 토모즈(Tomod’s) 30여개 매장 입점에 이어 일본 LOFT 120여개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 = 밀크터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