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x마마무, 가을 신상 대거 출시 ... 마마무 레깅스 비롯해 리업 페이스 마스크, 슬라운지, 시그니처 레깅스, 맨즈도 함께 
상태바
안다르x마마무, 가을 신상 대거 출시 ... 마마무 레깅스 비롯해 리업 페이스 마스크, 슬라운지, 시그니처 레깅스, 맨즈도 함께 
  • 박홍규
  • 승인 2020.09.01 0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마마무 레깅스를 비롯해 2020 F/W(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31일부터 3일간 출시한다. 

31일 공개된 화보 속 마마무는 안다르의 2020 F/W 신상품을 착용하고 언택트 홈캉스와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모습으로, 안다르의 슬라운지 웨어(애슬레저 라운지 웨어) 착용해 눈길을 끈다. 

마마무 착용한 안다르 소프트 슬라운지 웨어 3종은 소프트 후디 풀오버, 소프트 조거핏 팬츠, 소프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돼 있다. 휴식을 취하다가 잠깐 외출 하는 것도 문제 없어 ‘원마일 웨어’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2020 F/W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를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마마무가 착용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의 대표상품이다. 마마무 화보 속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는 올해 가을 겨울 시즌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초콜렛브라운, 카라멜브라운, 풀코랄, 허클베리, 노스로즈, 다크퍼플 등 가을겨울 시즌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가 추가됐고, 웜블랙, 딥나이트를 포함한 베이직한 색상까지 포함하여 총 10컬러로 구성됐다. ‘마마무 레깅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와 동시에 출시돼 1일 만나볼 수 있다. 출시 당일인 1일 단 하루만 특가로 판매해 안다르x마마무의 화력으로 벌써부터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마마무 화사가 착용한 티셔츠는 2일 출시 예정인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로, 공기를 품은 듯 가벼워 운동할 때 입기 좋은 퍼포먼스 티셔츠로 제격이다. 에어터치 페이스 슬리브는 소매가 짧은 버전과 긴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요가,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착용감과 체형에 맞게 몸을 감싸는 실크 같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무엇보다 마마무가 착용한 컬러풀하고 ‘힙’한 리업 페이스 마스크도 이번 신상품 라인업에 포함된다.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된 데일리 패션템인 마스크를 안다르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 출시하는 것. 안다르는 글로벌 기능성 원단사 효성 TNC와 콜라보레이션해 ‘리업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인다. 

마마무의 건강한 매력 발산하게 만든 안다르 2020 F/W 신상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안다르는 마마무 레깅스를 비롯해 마마무가 착용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신상 특가를 선보이며 1&1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