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추석 선물 제안 ‘정담 추석’ 기획전 진행
상태바
텐바이텐, 추석 선물 제안 ‘정담 추석’ 기획전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0.09.0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추석’이 화두로 떠오르며 선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직접만나기가 어려운 만큼 온라인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전망되며,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기능식품과 위생·홈케어 상품들이 추석 선물로 부상하고 있다. 

텐바이텐(10x10)은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정담 추석’ 기획전을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기획전은 ‘부모님·은사님·결혼 후 처음 인사드리는 양가부모님’ 세 가지 테마로 엄선된 추석 선물을 추천한다. 홍삼과 도라지 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과 안마기를 비롯한 집 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홈케어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9월 한 달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3일까지 최대 8%까지 할인되는 사전 구매 혜택과 상품별 최대 1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과 ‘누구나 좋아하는 명절선물’ ‘용돈선물’ ‘명절요리 아이템’ ‘한복 추천템’ ‘조카 선물’ 등 다섯 가지 테마로 선물 고민을 해결하는 상품을 제안한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선물에 대한 고민이 클 것으로 예상돼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이 가지고 있는 선물 고민에 초점을 맞춰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홍삼과 도라지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 중심으로 상황별 맞춤형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오니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진=텐바이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