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패션∙뷰티 쇼핑몰 ‘스타일난다’ 결제 오픈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패션∙뷰티 쇼핑몰 ‘스타일난다’ 결제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0.09.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국내 이커머스 기반 간편결제로는 최초로 패션∙뷰티 쇼핑몰 ‘스타일난다’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타일난다’는 글로벌 뷰티기업인 로레알 그룹 최초의 한국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패션 브랜드 ‘스타일난다’와 코스메틱 브랜드 ‘3CE’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일페이로 스타일난다 모바일 앱과 웹, PC에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해져 쇼핑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 G9를 기반으로 쇼핑에 특화된 간편결제로서, 이용 고객들이 패션/뷰티 상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제휴사 스타일난다와 스마일페이 고객 모두에게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스마일페이는 패션/뷰티 제휴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 W컨셉, 코오롱몰, H패션몰, 더한섬닷컴, 젝시믹스 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더바디샵, 클럽클리오, 랄라블라(오프라인 매장 결제) 등 뷰티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타일난다 쇼핑몰에서 스마일페이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페이’는 약 145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이커머스 대표 간편결제로,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뷰티, 레저, 교통, 교육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해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