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확대...全신선식품 맛 없으면 100% 환불
상태바
위메프, '신선식품 품질보장' 확대...全신선식품 맛 없으면 100% 환불
  • 박주범
  • 승인 2020.09.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신선식품 품질보장 프로그램’ 보장 범위를 농·축·수산물 등 전체 신선식품으로 확대 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정육, 견과 상품군 대상 시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아 이를 전 품목으로 확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다.
 
품질보장 상품 구매 고객은 사유를 불문하고 제품 수령일 다음 날까지 100%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 비용도 무료다.

품질 인증 파트너사인 부경양돈농협 전략유통팀 황창윤 팀장은 “품질보장 마크가 부착된 우리 상품을 보고 자부심과 함께 책임감을 느낀다”며 “온라인에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더욱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위메프는 오픈을 기념해 △포크밸리 냉장 삼겹살 500g 1만3900원 △달콤한 구워먹는 불고기(천국행), 맛있게 매운 구워먹는 불고기(지옥행) 각 3900원 △프랑스산 모짜렐라 치즈 듬뿍 돈까스 160g 3200원 △사천짜장 양념블록 480g 5500원에 판매한다. 품질보장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위메프 식품실 진원태 실장은 “품질보장 시범 서비스 기간 반품률이 0%에 가까울 정도로 품질을 인정받았다”며 ”계속해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하고 꼼꼼히 관리해 신뢰도 높은 신선식품을 더 많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위메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