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카터, '다이노 인 원더랜드' 국내 최초 런칭
상태바
사이먼 카터, '다이노 인 원더랜드' 국내 최초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0.09.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사이먼 카터(SIMON CARTER)가 20AW 컬렉션 ‘다이노 인 원더랜드(DINO in wonderland)’를 4일 국내 첫 런칭한다.

사이먼 카터의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은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다이노(DINO)가 기묘하고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테마를 그린다.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있는 ’퀄키(QUIRKY)’한 감성을 보여주는 스타일의 가방, 의류 라인은 20AW 광고캠페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85년 런칭해 35년을 맞이한 영국 토털 브랜드인 사이먼 카터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패턴과 아트 워크, 캐릭터가 구성되어, 매 시즌 유니크하고 흥미로운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도 이러한 브랜드 강점을 더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20AW는 웨어러블한 쉐입에 브랜드의 캐릭터 요소로 포인트를 준 ‘앨리스 컬렉션(ALICE COLLECTION)’과 시즌 테마가 담긴 하트 핸들 포인트의 과장된 형태감을 포인트로 한 ‘퀸 오브 하트 컬렉션(QUEENS OF HEART COLLECTION)’으로 전개된다.

특히, 다양한 연령대가 공유할 수 있는 보스턴 토트백 형태의 머핀(MUFFIN)’백을 메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토트, 크로스 스타일에 코튼 소재의 레터링 스트랩이 추가되어, 캐주얼한 무드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사이먼 카터의 캐릭터 ‘저바이스(GERVAIS)’, ‘다이노(DINO)’ 백 참을 추가해 퀄키한 영국 감성을 극대화 시킬 수도 있다.

런던의 럭셔리 백화점 ‘리버티’에 입점되어 있으며, 영국 왕실과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사이먼 카터의 국내 시장 활약이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사이먼 카터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코벤트샵(COVENTSHOP)과 오는 11일 오픈하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