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호주서 최고 TV 선정...소비자잡지 초이스 최고 평가
상태바
LG 올레드 TV, 호주서 최고 TV 선정...소비자잡지 초이스 최고 평가
  • 박주범
  • 승인 2020.09.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호주에서 LG 올레드 TV의 성능을 인정받았다.

최근 호주 유력 월간 소비자잡지 ‘초이스(Choice)’는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LG 올레드 TV 두 모델(65CX, 77ZX)에 나란히 최고 등급을 부여하며 ‘초이스 추천 제품(Choice Recommended)’으로 선정했다.

두 제품은 화질, 음질, webOS의 직관적 사용자환경 등에서 호평을 받았다. 주요 제조사들이 호주에 출시한 41종의 TV 가운데 가장 높은 평점인 86점을 받아 1위로 꼽혔다. 이어 또 다른 LG 올레드 TV 2종(55CX, 65GX)이 각각 평점 85점을 받으며 2위를 차지했다.

LG 나노셀 TV 2종(55NANO86, 65NANO91)은 LCD TV 가운데 최고 평점인 80점을 받으며 3위에 올랐다. 초이스 성능평가에서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상위 6개 모델이 모두 LG전자 TV다.

41개 제품 가운데 평점 80점 이상을 받은 제품은 LG TV뿐이었다. 하이센스(Hisense), 소니(Sony), TCL 등이 출시한 TV가 뒤를 이었다.

LG전자 HE연구소장 남호준 전무는 “LG 올레드 TV의 압도적 성능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