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스메틱, 진정앰플을 오롯이 담은 ‘앰플젤클렌저’ 런칭
상태바
아이다코스메틱, 진정앰플을 오롯이 담은 ‘앰플젤클렌저’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0.09.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플전문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에서 예민, 민감 피부를 타겟으로 한 ‘프로폴리스 진정 앰플 젤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이다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85 진정앰플 울트라’의 유효성분을 오롯이 담은 클렌저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아이다의 ‘앰플젤클렌저’는 고농축 프로폴리스 추출물 함유로 예민피부의 장벽 케어뿐만 아니라 천연 유래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저자극 안심 클렌저다. 일반적으로 젤클렌저는 세안직 후 미끌거림과 거품이 적어 세정력이 아쉽다는 평이지만, 아이다의 앰플젤클렌저는 이와 같은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였다. 촘촘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진정 컴플렉스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런칭 전 진행한 100인의 뷰티 테스터 만족도 조사결과, 전체 설문조사 평균 만족도는 96%로 체험한 대부분의 고객이 재구매하고 싶다는 호평을 받았다. ‘자극 없이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만족도 결과는 98.7%, ‘거품과 세정력’ 만족도 결과는 93.5%, ‘눈시림과 세안 후 번들거림이 덜했어요’ 만족도 결과는 97.4%로 높은 수치를 보였다.

아이다코스메틱은 ‘건강한 성분 부심과 피부에 이로운 효능을 주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건강한 성분의 비건립밤과 시즌 한정 골든호호바오일 ver.2를 출시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