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추석 명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추석 명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9.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분쇄기, 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식물처리기(블랙앤화이트, 올블랙)을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연이어 품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물처리기 블랙앤화이트 모델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을 동시에 여러 개 주문할 경우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의 경우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50명에게 이벤트로 지급하며 추첨 경품은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마사지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쓰레기 처리기는 한국음식을 처리하기 적합한 미생물 120종을 이용하여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하는 미생물처리방식으로 일일 처리량 1.7kg, 내부용량 27리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32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온라인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본사가 준비한 할인 이벤트로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음이 불안한 추석이지만 고품격 음식물처리기를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어썸스퀘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