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디자인과 퍼포먼스 갖춘 2020년 가을 신제품 출시
상태바
LF 헤지스골프, 디자인과 퍼포먼스 갖춘 2020년 가을 신제품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9.05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어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올 가을 필드 위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클래식의 재해석’을 시즌 테마로 정하고, 정교한 디자인과 뛰어난 퍼포먼스 기능을 동시에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골프웨어를 헤지스골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으며 부드러운 파스텔톤부터 강렬한 원색까지 컬러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글렌 체크, 아가일 체크 등 복고풍의 체크부터 변칙적인 스트라이프,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HZS’ 이니셜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헤지스골프는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 중심의 가을·겨울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전면에 내세워 라운드 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전략이다.

헤지스골프는 최근 확산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해 올해 9월초까지 전년 대비 온라인 매출이 100% 신장했으며, 온라인 매출 비중 50%를 기록하고 있다. 헤지스골프는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브랜드를 쉽게 체감할 수 있도록 시즌 테마, 스타일링 팁, 디지털 화보뿐 아니라 제품의 소재감과 기능성을 드러내는 실감나는 영상 콘텐츠를 LF몰을 통해 선보인다.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헤지스골프의 가을·겨울 신제품은 LF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