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건강 브랜드 버팔로MS, 비거록스와 네오식스 할인 추가증정 동시 진행
상태바
남성 건강 브랜드 버팔로MS, 비거록스와 네오식스 할인 추가증정 동시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9.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버팔로MS는 대표제품인 남성건강식품 '비거록스'와  남성 다이어트 보조제 '네오식스'를 최대 35% 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마켓을 제외한 비거록스와 네오식스 공식몰에만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5%의 높은 할인율과 함께 1,2,3개월 분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비거록스는 비니트록스와 세렌조를 메인 성분으로 한 올인원 남성건강식품으로 비니트록스와 세렌조의 효능이 주목받기 시작하며 남성호르몬 증가를 원하는 운동선수들부터 남성갱년기 증상 개선을 기대하는 중장년층에게까지 호응을 얻고 있다.

'올인원 남성건강식품'이라는 별명답게 비거록스는 핵심원료 성분인 비니트록스와 세렌조 외에도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B2,B6,B12,C,E) 나이아신, 엽산, 페루 마카, 아미노산 등 올인원 남성 영양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남성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들만 모아서 한 번에 복용할 수 있도록 포함시켰다.

네오식스(네오식스 버닝다이어트)는 비만과 함께 대사증후군 증상에 노출되기 쉬운 남성들을 위해 노팔선인장 추출 성분인 네오펀시아와 칵티니아를 메인 성분으로 사용해 체지방 흡착 및 배출을 통해 지방은 줄이고 스테미너를 향상시켜 근손실을 최소화 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네오식스에는 여성보다 높은 남성의 근육량과 기초대사량 등을 고려해 일일 기준 1500mg(1일)의 고함량 네오펀시아가 함유돼 있으며 체내에 좋은 미네랄은 보존하면서 노폐물은 소변을 통해 배출시키고 부종감소 및 항산화 기능에 효능을 주는 노팔선인장 열매 추출성분인 칵티니아도 200mg(1일) 포함돼 있다.

개발사인 버팔로MS의 관계자는 "시중 유사제품들이 많은데 검증되지 않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으로 신고 후 판매되는 제품이 많아 효과와 부작용 등을 검증할 수 있는 제품이 많다. 비거록스와 네오식스 두 제품 모두 식약처로부터 허가와 기능성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등록됐으며 소비자도 건강관련 제품 구입 시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꼭 확인하는게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고르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교차증정 선택이 가능해 비거록스 구매시 네오식스를 증정 받거나 네오식스 구매시 비거록스를 증정받을 수 있어 두 제품을 함께 섭취했을 때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거나 장기 섭취 전 효능이 궁금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벤트 행사 제품 구입 및 관련 문의는 제품명 검색 후 공식몰로 접속하거나 버팔로MS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