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원정대 Z플립 5G, 갤럭시Z폴드2 출시일 사전예약일 공개, 노트20 휴대폰 성지
상태바
핸드폰원정대 Z플립 5G, 갤럭시Z폴드2 출시일 사전예약일 공개, 노트20 휴대폰 성지
  • 허남수
  • 승인 2020.09.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과 Z플립, 갤폴드를 출시하며, 갤럭시노트20의 출시와 사전예약으로 하반기 판매에 새로운 출발을 진행했다.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 성과는 비교적 성공적이었으나, 이후 일반판매에서는 판매량에서는 아쉬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전작 갤럭시노트10의 경우 처음 5G도입 후 파격적인 할인으로, 사상 최초의 240만대이상을 판매하기도 했다. 전작에 출시된 갤럭시노트10의 많은 판매량으로, 이번 출시된 갤럭시노트20의 출시에 많은 기대와 부담을 갖고 출시할 수 밖에 없었다.

판매량 부진으로 이어진 갤럭시노트20의 출시는, 곧 전작에 출시된 갤럭시노트10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갤럭시노트20의 파격할인은 기대했던 일부 소비자층에서는 예상했던 가격으로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자, 전작에 출시되었던 갤럭시노트10으로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다시 한번 갤럭시노트10의 판매량이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는 현실이다.

한편 이달부터 갤럭시폴드와 Z플립의 5G모델이 출시되며 다시 한번 일부 매니아층들을 겨냥한 판매가 시작된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과 행사가 어떻게 적용될지 기대가 된다.

온오프라인에서는 벌써부터 치열한 사전예약 경쟁이 시작되고 있다. 핸드폰 성지라 불리는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는 이미 많은량의 사전예약자들이 발빠른 정보로 할인 정보들을 공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5단계 거리두기가 실천되며, 비대면 거리가 시행되며 택배거래, 퀵거래등 온라인상에 구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지역별 커뮤니티에서 핸드폰 성지 판매지역들을 공개하며, 핸드폰 성지라 불리는 일부 매장에서도 시간적 거리두기를 통한 구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핸드폰 커뮤니티인 신도림테크노마트 핸드폰원정대에서는 구형 모델로 진행되는 특가 휴대폰 할인을 내걸며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아이폰11, 아이폰SE2 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성지, 대구성지, 부산성지, 광주성지, 등 각 지역의 휴대폰 성지들을 공유하고 있다.

핸드폰원정대만의 프로모션을 내걸며, 원정대 카페내에서 구매 할 경우, 추가프로모션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 및 할인정보는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