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여성골퍼 세련미 더한 ‘W.엔젤 시리즈’ 출시
상태바
와이드앵글, 여성골퍼 세련미 더한 ‘W.엔젤 시리즈’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9.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여성 골퍼를 위한 ‘W.엔젤 시리즈’를 출시했다.

W.엔젤 시리즈는 와이드앵글의 대표 퍼포먼스 라인인 ‘W.리미티드’ 중 여성 골퍼를 위해 선보인 제품군이다. 신축성, 흡습속건, 방풍,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이 복합적으로 탑재되어 두잉 활동에 최적화된 골프웨어다.

이 시리즈의 제품들은 테크니컬 하이 퍼포먼스 소재를 중점적으로 사용하고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높다. ‘WL W.ANGEL 면블럭 카라 티셔츠’는 독특한 색상 배색이 돋보이는 카라 티셔츠다. 절개 부분에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으며, 이탈리아 져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WL W.ANGEL 라운드 스웨터’와 ‘WL W.ANGEL 블록형 카라 스웨터‘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의 스웨터 제품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몸매 라인을 보정해 주는 효과는 물론 스트레치성과 보온성 등의 기능을 갖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와이드앵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이는 W.엔젤 시리즈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춘 필드에 최적화된 여성 제품 라인이다”라며 “세련미에 전문성까지 더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와 최고의 스코어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와이드앵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