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인스타 라방으로 30kg 다이어트 인증
상태바
샘 해밍턴, 인스타 라방으로 30kg 다이어트 인증
  • 박주범
  • 승인 2020.09.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44)이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30kg 감량 사실을 알렸다.
 
120kg의 체중에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도움을 받아 30kg을 감량한 것. 이에 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특히 수염까지 말끔히 정리한 모습에 완벽히 다른 사람으로 돌아온 샘 해밍턴이다.
 
그는 과체중으로 인해 육아도 체력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감량에 시작했고 감량 중 미래의 셋째 자녀를 위해 꼭 성공한다는 목표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그의 가족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감량이었다. 
 
샘 해밍턴은 과거에도 수없이 다이어트를 반복했지만 힘든 운동 방법과 무리하게 굶는 등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해 결국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상황에까지 이르러 체중이 120kg까지 나가게 됐다. 이에 샘 해밍턴은 5년만에 두 자릿수 체중에 성공하는 한편 30kg 감량으로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체중을 달성하게 됐다.
 
샘 해밍턴은 “항상 다이어트를 했지만 늘 실패만 했기 때문에 솔직히 이번에도 다이어트에 실패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많았다”며 “그런데 이번에는 무리하게 운동 하지 않고 편하게 누워서 기기로 관리를 받고 밥도 굶지 않고 세끼 다 먹으면서 하니까 정말 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30kg 감량을 했는데 살이 빠지니까 컨디션도 좋아지고 체력도 많이 좋아지는 걸 느꼈다”며 “30kg가 끝이 아니라 여기서 추가로 더 감량해서 훨씬 더 건강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해 추가 감량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