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미리 준비하는 맞춤코트 이벤트
상태바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 미리 준비하는 맞춤코트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09.0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9월 캐시미어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고객을 위한 여성맞춤정장 라인 ‘HK테일러 우먼수트’ 경우 바지 또는 스커트 정장으로 스타일을 제안한다. HKtailor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은 물론 이태리 로로피아나, 제냐, 톨레뇨 및 영국 스카발 홀랜드&쉐리 등의 세계적인 명품 원단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HK테일러 우먼수트 진행 고객에게는 이태리 톨레뇨 캐시미어 맞춤코트 50만원 할인 진행 혜택을 제공한다. 

고 퀄리티의 맞춤을 추구하는 HK테일러는 수미주라 공정과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의 제작소를 직영으로 자체 제작하는 곳으로 남성맞춤정장 및 여성맞춤정장까지 소공동 비스포크 공정을 기반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기술력으로 제작되고 있다.

관계자는 “HK테일러는 코트의 경우에도 맞춤의 기본인 가봉단계를 통해 체형보완과 밸런스에 맞도록 제작하여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다”며 ”맞춤제작 특성상 제작 기간을 고려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시즌을 미리 대비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 중이다. 업체에 대한 정보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tailor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매장 방문시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