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브랜드패션 최대 70% 할인...최대 20만원 쿠폰도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브랜드패션 최대 70% 할인...최대 20만원 쿠폰도
  • 박주범
  • 승인 2020.09.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190여 개 패션브랜드와 함께 ‘가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매일 F/W신상품을 공개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할인쿠폰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행사에는 ▲지오다노 ▲라코스테 ▲온앤온 ▲ LF 등의 여성/캐주얼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휠라 ▲안다르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와 ▲금강제화 ▲소다 등 잡화에 이르기까지 인기 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25%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이 가능하며, ID 당 매일 3장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을 모두 활용할 경우 사이트 별로 매일 최대 10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매일 ‘오늘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신상품을 공개한다. 9일은 온앤온 ‘20 F/W 신상품 미리보기 모음전’을, 10일은 아이더의 가을 신상품 ‘볼라벤 자켓’을 선보인다. 이어서 11일은 라코스테, 12일은 안다르,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은 에스콰이어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황지은 패션레저실장은 “선선해진 날씨와 곧 다가올 추석 명절로 인해 패션 의류 및 잡화 쇼핑을 서두르는 이들이 많다”며 “190여 개 패션 인기 브랜드를 총망라한데다, 비교적 고가격대인 가을 겨울 의류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 만큼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