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PAT), KBS ‘비밀의 남자’ 제작 지원...이채영 이시강 같이 가을 안방극장 사로잡기 '늘~KBS 지원'
상태바
피에이티(PAT), KBS ‘비밀의 남자’ 제작 지원...이채영 이시강 같이 가을 안방극장 사로잡기 '늘~KBS 지원'
  • 박홍규
  • 승인 2020.09.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문(대표 홍인숙)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제작지원에 나섰다. '비밀의 남자'는 강은탁 엄현경 이채영 이시강 등이 출연하는 사랑과 복수 드라마다.  

7일 첫방송 된 KBS ‘비밀의 남자’는 어린 시절 사고로 7살 지능을 갖게 된 이태풍(강은탁)이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한 남자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는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 전반 아낌없는 제작지원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피에이티(PAT)의 매장이 직접 보여지는 것은 물론 시즌 아이템들을 활용하는 등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피에이티(PAT) 관계자는 “피에이티(PAT)는 ‘비밀의 남자’ 제작지원으로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며 안방 시청자들을 사로잡고자 한다”라며 “또한 코로나 여파로 힘든 상황이지만 전국 약 250개 매장 파트너들과 함께 나아가기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핵심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피에이티(PAT)는 KBS2 ‘우아한 모녀’, KBS1 ‘기막힌 유산’에 이어 이번 KBS2 ‘비밀의 남자’까지 지속적인 공중파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올해 20F/W시즌부터 소비자의 관점을 통한 직관적인 상품 라인과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가수 류지광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는 등 주요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사진 = 피에이티(PAT)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