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님, 쇼핑지원금 받아가세요”
상태바
G마켓, “스마일클럽 회원님, 쇼핑지원금 받아가세요”
  • 박주범
  • 승인 2020.09.1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최대 7만원을 지급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앱을 통해 결제한 누적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다. 결제 금액이 커질수록 더 많은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누적 결제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50만원 이상은 5만원, 70만원 이상은 7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쇼핑지원금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모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내달 20일 일괄 지급된다. 단, 여행/항공권, e쿠폰, 렌탈서비스 등은 누적 결제 금액에서 제외된다.

현재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벤트 기간 내 가입 후 누적 결제 금액을 달성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시 1년 동안 멤버십 회원 자격이 유지되며, 3만원의 멤버십 비용을 지불하면 그 즉시 스마일캐시로 3만7000원을 돌려준다. 이 밖에도 매일 스마일배송 배송비 무료 쿠폰, 매월 12% 할인쿠폰, 매일 배달음식 3천원 할인쿠폰, 스마일페이 결제 시 3%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수반된다.

G마켓 마케팅본부 안세정 매니저는 “온라인을 통해 주기적으로 장을 보는 고객들이 많아진 데다, 추석도 앞두고 있어 명절 준비로 가계 부담이 커질 것으로 예상돼 멤버십 회원을 위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쇼핑 주기에 맞춘 쇼핑 혜택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