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커피머신 '유라', 한가위 프로모션...최대 15% 할인
상태바
스위스 커피머신 '유라', 한가위 프로모션...최대 1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09.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9월 한달 간 백화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유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Z8’과 커피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E6’이 13% 특가 판매한다.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에 특화된 ‘Z6’와 ‘J6’는 12%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베스트 셀러 가정용 커피머신 ‘S8’과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0% 할인,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된다. 오피스 커피머신은 모두 10% 할인 판매된다.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스페셜 할인 데이는 제품별 추가 할인 적용 유무와 백화점 매장별 지정 날짜가 상이하다.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 200g’과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p’를 제공한다. S8 이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볼펜’과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원터치로 카페 퀄리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유라 커피머신은 추석 선물이나 가을 홈카페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사진=유라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