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쎄시봉 위한 헌정 무대 '감성으로 수놓은 밤'
상태바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쎄시봉 위한 헌정 무대 '감성으로 수놓은 밤'
  • 이태문
  • 승인 2020.09.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뽕숭아학당' 트롯맨 F4, 쎄시봉과 콜라보 무대로 新 레전드 탄생 '장르 초월 감성 통합'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레전드 쎄시봉과 화합의 무대를 완성했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 쎄시봉 멤버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과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함께 했다.

이날 F4는 쎄시봉을 만나러 갔고, 카페 안에 들어서자마자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라이브로 듣고 감탄했다. 조영남과 마주한 이찬원은 어린 시절 '리틀 조영남'으로 이름을 알렸던 만큼 남다른 기분을 전했다. 이후 이찬원은 조영남과 '딜라일라'를 함께 부르며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영탁은 "제 목소리에서 송창식 선생님의 느낌이 난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고, 송창식과 '담배가게 아가씨'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세대를 뛰어넘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이들의 무대를 본 뒤 김세환 역시 자리를 박차고 나왔다. 그는 장민호와 'Don't worry about me(돈 워리 어바웃 미)' 무대를 꾸몄고, 조영남은 "우리는 리허설도 없이 실전 무대만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조영남은 임영웅과 함께 무대를 하고 싶다고 강하게 어필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두 사람은 '화개장터'를 선보였고, 임영웅은 무대가 끝난 뒤 "정말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F4는 쎄시봉의 노래로 '뽕숭아의 밤'을 장식했다. 먼저 이찬원은 송창식의 '사랑이야'로 진한 감성을 보여줬고, 장민호는 김세환의 '목장길 따라'를, 임영웅은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로 감미로운 무대를 보여줬다. 끝으로 영탁은 조영남의 '그대 그리고 나'를 열창하며 쎄시봉의 극찬을 받았다.

이날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쎄시봉과의 감동 가득한 합동 무대와 개인 무대로 레전드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쎄시봉 또한 F4를 위해 애정 가득한 음악과 진심을 보여주며 훈훈한 시간을 완성했다.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