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단원별 기출문제집’, 공인중개사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상태바
에듀윌 ‘단원별 기출문제집’, 공인중개사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차지
  • 박홍규
  • 승인 2020.09.1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9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픈 수험생,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마련된 것이다. 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문제를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10개년 기출을 분석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출제경향과 문제패턴을 파악할 수 있어 중요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도 있다.

보다 수월한 개념별 문제풀이를 위해 기본서 연계학습 페이지, 대표기출 및 기출풀이, 이론플러스, 난이도 및 키워드, 해설 등을 수록했다. 또한 더 빠른 기출문제 학습을 위해 과목별 핵심 키워드와 지문 학습을 위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핸드북, 반복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제30회 기출문제 및 해설’을 특별 제공한다.

4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