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매트리스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동탄점’,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제공
상태바
씰리매트리스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동탄점’,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제공
  • 박홍규
  • 승인 2020.09.1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수상기념해 씰리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매장에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이다. 

또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6%~10%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판매해 소비자들이 가격의 부담 없이 최저가로 정품 수입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전시프레임 최대 70% 할인행사와 더불어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 연동할인,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등 다양한 할인 패키지 프로모션들이 진행된다. 구매고객 및 방문자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또한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 프레임 선택 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해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원목 프레임, 가죽 프레임,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 모션베드 등 등 소재 및 디자인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확진을 막기 위해 예약 방문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해 특정 시간에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또 하루 2회 환기 작업, 1회 소독 진행, 직원들과 고객들과의 거리두기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방역에 더 신경을 쓰고 있다. 믿고 방문해주셔도 된다"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