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등 코로나 관련 의료용품 구매 가능한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주목
상태바
마스크 등 코로나 관련 의료용품 구매 가능한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 주목
  • 박홍규
  • 승인 2020.09.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쇼핑몰 ‘더마몰’이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품목도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더마몰’은 성형외과,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아쿠아필 기계를 포함해 다양한 최신형 의료기기와 중고 의료기, 각종 의료 용품을 비교해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의료기기 전문 쇼핑몰이다.

최근에는 기존 의료 전문 기기 판매를 넘어 최근 재확산 양상을 보이고 있는 코로나19의 국면에서 위생과 방역에 주의가 필요한 병원을 위한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품목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 

‘더마몰’은 기본 수천 만원을 호가하는 높은 가격의 의료기기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별로 비교가 가능하다. 또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통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정품 의료기기만을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형 의료기기와 중고의료기기 모두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덴탈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기기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필요한 물품이 많아 구매에 더욱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개원 초에 필요한 물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병원 개원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회원으로 가입된 수천 명의 의사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성형외과나 피부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컨설팅 또한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의료기기 전문 쇼핑몰 ‘더마몰’의 코로나 물품 구매 관련 정보나 커뮤니티 관련 문의는 ‘더마몰’ 사이트에서 언제나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