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할인매장 ‘레드플래닛 김해점’ 소비자들 사로잡은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해가구할인매장 ‘레드플래닛 김해점’ 소비자들 사로잡은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9.1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가구할인매장 ‘레드플래닛 김해점’이 9월달을 맞이해 30~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무드소파 전문으로 아쿠아클린, 소프트터치, 테지도 소파등 레드플래닛의 인기 소파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출시된 신상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상당하다.

‘레드플래닛’ 가구는 소비자들이 스스로 가구의 색상 및 사이즈를 결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이 특징이다. 맞춤형 가구브랜드로 자신의 주거지에 적합한 가구 구매가 가능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추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김해 대구 등의 가구단지에서 경남 일대를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레드플래닛 김해점’ 역시 가구 소비자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판매 중으로 원하는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장점에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해점을 비롯해 대구점 등을 방문하면, 요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미스터트롯 '김호중소파'를 비롯해 세라믹을 소재로 사용한 프리미엄 식탁과 아쿠아클린, 샤무드 등 품질과 디자인이 모두 우수한 고품격 소파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500평 규모에 달하는 레드플래닛 김해점 쇼룸에는 고객이 다양한 가구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고 이지워터클린 기능 체험도 가능하다.

또 레드플래닛은 라돈 수치 측정 결과 권고 기준보다 월등히 적은 수치가 검출돼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행사 프로모션 소식과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