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누가 이렇게 건강을 챙겨주지?", 장민호x정동원의 '미스터 트레이너' 풀버전 
상태바
삼성화재 "누가 이렇게 건강을 챙겨주지?", 장민호x정동원의 '미스터 트레이너' 풀버전 
  • 이태문
  • 승인 2020.09.12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계 BTS 장민호와 트롯천재 정동원이 '미스터 트레이너'로 다시 호흡을 광고가 공개됐다.

삼성화재는 11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삼성화재 TV CF]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 편'으로 44살 삼촌과 14살 조카의 찰떡궁합과 멋진 케미가 돋보이는 새 광고의 풀버전을 업로드했다.

1분 40초짜리 영상은 "오늘부터 평생토록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로 돌아온 '파트너즈'와 함께 삼성화재 건강댄스 따라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설명문과 함께 대세 트롯남 장민호와 정동원이 호흡을 맞춘 노래와 건강댄스를 보여 주었다.

두 사람은 "우리는 미스터 트레이너"라고 소개한 뒤 먼저 정동원이 "엄마 아빠 누나 형들 그냥 따라 해볼래요. 간단해서 좋은 운동 매일 하기 좋은 동작"을 노래하며 목돌리기 등의 건강 댄스를 장민호와 함께 선보였다.

야외로 옮겨진 무대에서 장민호는 스마트폰의 전용 앱을 들고 "엄마 아빠 누나 형들 애니핏과 걸어봐요.걸음마다 몸도 튼튼 애니핏과 인생 튼튼"을 노래하며 신나는 동작을 선보였다.

끝으로 두 사람은 걸으면서 장민호가 "누가 이렇게 건강을 챙겨 주지?"라고 묻자 정동원이 "삼성화재"라고 답했으며, "아! 삼성화재"로 마무리했다.

마지막에는 연습 과정과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보너스 영상으로 함께 공개됐다.

장민호와 정동원, 그리고 임영웅, 영탁, 이찬원, 나태주 등 '미스터트롯' 출신의 인기 트롯맨들은 광고계 블루칩으로 대활약 중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