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제조기 정의송 작곡가, 김다현의 '코로나 아웃' 풀버전 공개 
상태바
히트제조기 정의송 작곡가, 김다현의 '코로나 아웃' 풀버전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09.12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가요계의 '마에스트로' 정의송 작곡가가 신곡 '코로나 퇴치송'을 전격 공개했다.

정의송 작곡가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 '정의송 TV'에 MBN‘보이스트롯’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샛별스타 김다현이 부른 '코로나 퇴치송'을 업로드했다.

정의송 작사 작곡에 박용진 편곡의 신곡 '코로나 퇴치송'은 신나는 리듬에 맞춰 친근한 메시지와 강한 중독성을 지닌 노래로 누구나 따라하기 쉽게 만들어져 대히트가 예감된다.

정의송 작곡가는 녹음 현장을 찍은 다양한 사진을 비롯해 가사 자막과 함께 신곡을 소개했으며, 이에 앞서 김다현의 부친인 김봉곤 훈장은 9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채널 '청학동 훈장 김봉곤TV'를 통해 신곡 '코로나 아웃'을 소개한 바 있다.

그는 신곡 발표와 관련해 "김다현 신곡 '코로나 아웃'은 코로나19 퇴치송으로 2020년 9월 8일 녹음해서 9월 9일 김봉곤 훈장이 운영하는 유튜브 방송 '김봉곤TV'를 통해 발표했다"고 설명했다.

김다현은 중독성 강한 전자음의 리듬에 맞춰  "코로나 코로나 이겨낼 수가 있어. 다 같이 힘을 내 파이팅! 코로나 코로나 물리칠 수가 있어. 다 같이 기운 내 파이팅!"을 외치며 "슬기롭게 지혜롭게 코로나를 물리치자. 마음 모아 힘을 모아 모두 파이팅!"이라며 희망과 용기를 전했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