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실 모습, 이찬원의 귀요미 폭발과 김수찬은 장민호팬 등 볼거리 풍성
상태바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실 모습, 이찬원의 귀요미 폭발과 김수찬은 장민호팬 등 볼거리 풍성
  • 이태문
  • 승인 2020.09.12 09:23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트롯남들의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실 모습이 또 공개됐다.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7일과 9일에 이어 11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타이틀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공연 모아보기-연습실 영상3'으로 연습실 모습을 연이어 업로드했다.

지난 7일 공개한 연습실 영상1은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은 물론이고 나태주, 김수찬, 류지광, 남승민, 노지훈, 신인선, 강태관, 황윤성 등 출연 가수들이 땀 흘리며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9일 공개한 연습실 영상2에는 임영웅과 황윤성이 함께 한 '데스파시토', 장민호와 정동원의 찰떡케미 '파트너', 이찬원의 '18세 순이', 그리고 강태관과 김희재가 호흡을 맞춘 ‘나만의 여인’ 등의 연습 장면이 담겨 있었다.

이번에 공개된 연습실 영상3은 영탁, 김수찬, 남승민 트리오가 밴드 반주에 맞춰 율동과 함께 '뿐이고'를 연습하는 장면부터 시작해 김희재, 나태주, 신인선, 이대원의 '사랑과 정열' 팀이 '오빠만 믿어'를 열창하며 본 공연을 준비했다.

이어 '트롯신사단' 장민호 김중연 김경민 노지훈가 '빗속의 여인' 연습 장면과 함께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고재근이 호흡을 맞춘 '패밀리가 떴다' 팀은 '고장난 벽시계'를 안무와 함께 몇번이고 꼼꼼하게 점검했다. 

끝으로 김희재의 섹시미가 돋보이는 단독 무대 '돌리도'와 임영웅 김호중 등 단체 무대 '날 보러 와요' 연습 장면도 공개됐다.

보너스 영상으로 동갑내기 이찬원과 황윤성의 케미가 쏟아지는 귀요미 표정, 장민호의 열성팬 김수찬이 박수와 함께 응원 구호를 외치는 모습, 그리고 뽕다발의 완벽한 화음도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미현 2020-09-12 10:52:18
이대원님은 청바지에 흰 티만 입어도 빛이나요 빛이나. 누나가 딱이야, 대세남, 사랑과청ㅈ열의 폴댄스 정말 최고였어요!

효정 2020-09-12 10:23:43
대원님 연습하는 모습도 너무 멋져요

박지은 2020-09-12 09:57:19
대원님 연습하는 모습 너무 멋있어요. 콘서트 꼭 보고싶네요^^

황희정 2020-09-12 09:50:51
이대원님 미스터콘서트연습영상 너무 멋있어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