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2.0' 한정판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출시
상태바
KT&G, '릴 하이브리드 2.0' 한정판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 출시
  • 황찬교
  • 승인 2020.09.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사장 백복인)가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은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한 '릴 하이브리드 2.0'과 테일러메이드의 2020년 신제품인 'TP5 pix/TP5x pix' 골프공 3구가 함께 동봉된 기프트박스 형태로 제작됐다. 시원한 오렌지 컬러인 'HOLE IN ONE'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인 'EAGLE' 2종으로 출시된다.

지난 2월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은 스틱 삽입시 버튼을 누르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예열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를 디바이스 전면에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퍼프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처럼 '릴 하이브리드 2.0'은 사용자 편의성은 증대시키고, '릴 하이브리드 1.0'의 장점인 풍부한 연무량과 찐맛 감소 등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약 20만대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 테일러메이드 골프에디션'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MINIMALIUM)' 8개소에서 14일 우선 선보인다. 이어 16일부터는 전국의 CU, GS25, 세븐일레븐, 그리고 온라인쇼핑몰인 쿠팡과 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편의점의 경우 1만 9000대 한정 수량으로 공급됨에 따라 사전 예약을 진행한 점포에 제한적으로 입점 및 판매가 진행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만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골프 시장을 이끌고 있는 '테일러메이드'가 함께한 이번 에디션 역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KT&G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 = KT&G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