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배우 경수진 X 닐바이피 20FW 캡슐 컬렉션 화보 공개 “어느 가을 오후와 소박 털털함”
상태바
W컨셉, 배우 경수진 X 닐바이피 20FW 캡슐 컬렉션 화보 공개 “어느 가을 오후와 소박 털털함”
  • 박홍규
  • 승인 2020.09.1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은 20FW 시즌을 맞이해 디자이너 박소영의 닐바이피와 배우 경수진이 함께한 캡슐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닐바이피(NILBY P)는 모던한 감성과 담백하고 차별화된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룩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이번 화보에는 소탈하고 털털한 반전 매력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배우 경수진이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청순한 마스크와 본연이 지닌 내추럴한 감성으로 닐바이피의 20FW 키 룩을 세련되게 소화해내며 이번 화보의 콘셉트인 어느 가을날의 오후를 본인만의 분위기로 표현해냈다. 

경수진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인 트렌치코트부터 핸드메이드 코트, 더블 재킷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11개의 에센셜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경수진표 어텀 룩을 제시했다.

화보 속 경수진은 정교한 테일러링과 오버핏 실루엣이 멋스러운 더블 재킷을 블랙 터틀넥과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 착용한 닐바이피의 시그니처 라인 트렌치코트는 20FW 시즌 한층 더 매니시하면서도 빈티지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여유로운 아웃핏으로 기존의 클래식한 트렌치 스타일에서 벗어나 보다 패셔너블하고 요즘 같은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티셔츠, 니트, 카디건 등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일상에서 부담 없이 데일리룩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심플한 베이직 셔츠에 보이 핏 배기팬츠를 매치, 골드 버튼 장식이 포인트인 트위드 카디건과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기 좋은 롱 카디건을 데님 아이템과 연출하는 등의 다양한 내추럴룩을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W컨셉과 배우 경수진이 함께한 닐바이피의 20FW 캡슐 컬렉션 화보 및 착용 제품들은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