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스킨, 슈퍼 파인 울 100% 니트 출시…플로리스트 문정원 영상 공개
상태바
세컨스킨, 슈퍼 파인 울 100% 니트 출시…플로리스트 문정원 영상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9.1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니트웨어 브랜드 ‘세컨스킨(SEKANSKEEN)’에서 가을 신상품으로 손세탁이 가능한 ‘울100 니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문정원’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울100 니트는 슈퍼 파인 울 100%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해 이너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손세탁이 가능한 울 원사로 관리가 용이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초가을부터 겨울, 봄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9가지(아이보리, 라이트 도브, 코랄, 레드 와인, 다크틸, 다크 그레이, 블랙 퍼플, 블랙), 사이즈는 3가지(S/M/L)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컨스킨은 울100 니트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문정원은 다양한 컬러의 세컨스킨 울 100니트를 착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울100 니트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표현해냈다. 20FW 신상품은 세컨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