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레테(LETHE) 런칭 ... 코로나19, '망각'하고픈 뉴노멀 집중 
상태바
디자이너 브랜드 레테(LETHE) 런칭 ... 코로나19, '망각'하고픈 뉴노멀 집중 
  • 박홍규
  • 승인 2020.09.1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뉴노멀(New Normal)' 시대를 맞이하여 패션업계에서도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성에 집중한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미니멀 캐주얼라이징이 특징인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레테(LETHE)가 국내 런칭과 함께 20FW 주요 제품인 포쉬(Poche bag)백을 출시한다. 

레테(LETHE)는 ‘단순한 삶을 꿈꾸는 미니멀 라이프에 재미를 주다’라는 컨셉트를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망각의 여신 레테를 어원으로 하였다.  

이번 시즌 레테(LETHE)에서 선보이는 포쉬백 시리즈는 과한 디테일은 줄이고 스타일의 심플함을 살리면서 소재와 컬러로 재미를 더해 미니멀 캐주얼라이징을 강조하였다. 또한 틀에 박힌 로고가 아닌 무심하게 찍은듯한 스탬프 도장이 제품 속에 더해져 브랜드가 가진 상징성을 잘 표현했다.

포쉬백은 고급스러운 소재감의 레더 포쉬 라인과 유니크한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링클 포쉬 라인으로 선보이며, 두 가지 라인 모두 미니와 미디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레더 라인은 코랄, 스카이, 탄 컬러 페브릭 라인은 네이비, 블랙, 스카이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레테는 공식 온라인몰과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