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일바이오 건강식품, 추석선물 대비 패키지 상품 할인 3주간 진행
상태바
원일바이오 건강식품, 추석선물 대비 패키지 상품 할인 3주간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9.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이즈랜드(EaseLand)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로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 세트 구성 이벤트를 10월 5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이즈랜드 회원들을 위한 행사로서, 이벤트 기간 내 임금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 세트 구성 이벤트는 1만~5만 원, 5만~8만 원, 10만 원 대 등 모두 3가지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1만~5만 원 대 상품은 원일 헛개원,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D, MSM 100, 가르시니아 비포 다이어트, 녹차카테킨 에프터 다이어트 등이 포함됐다. 5만~8만 원 대 상품은 홍삼 마력고 병과 원일프리미엄 진홍삼이, 10만 원 대 상품은 원일 진옥고가 포함됐다.

이즈랜드 대표 한의사 한제근은 "이번 한가위를 맞아 이즈랜드를 아껴주셨던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할인 프로모션 및 특별 세트 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반적인 사회 분위기로 인해 이번 추석에는 서로 만나기는 어렵겠지만, 가족과 가까운 친척들에게 이즈랜드 제품을 선물하시면서 건강을 챙기는 따뜻하고 건강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이즈랜드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즈랜드 관련 상품은 이즈랜드 공식 쇼핑몰과 스토어 팜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